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전체 3 건 - 1 페이지
Q
아이만 체험하는데 사전 접수는 아이만 하나요?
A

입장 시 입장권 배부를 위해 접수를 진행하는거라 체험을 하지 않더라도 입장하시는 분들은 모두 개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의 경우, 이름만 아이들 이름을 적고 연락처와 기타 정보는 부모님걸로 통일해주시면 됩니다.


ex) 아이 2명, 보호자 1명

- 보호자 접수

- 아이1 접수 (이름만 아이1 이름, 연락처는 보호자껄로 작성)

- 아이2 접수 (이름만 아이2 이름, 연락처는 보호자껄로 작성)


Q
체험은 접수한 시간에만 할 수 있나요?
A

사전 접수에서 선택하시는 체험 시간은 해당 시간에 방문하는 인원 사전 파악을 위한 과정으로 체험 시간은 제한이 없습니다.

체험은 원하시는 만큼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


ex) 6월 1일(목) 오전 시간 접수 → 오전 관람 후 오후 재방문 가능

Q
고객센터 알려주세요!
A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10시 ~ 18시까지입니다.


1. 고객센터 번호 : 055-287-3595

2. 카카오톡 채널 : 제6회 경남진로체험박람회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클릭